앱에서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댓글, 좋아요, 저장은 앱에서 이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댓글, 좋아요, 저장은 앱에서 이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익명_fea2c1·비밀게시판·2026.06.25아니 ㅅㅂ 옾챗에서 안전결제하고 싶대서 결제창 만들어줬더니 결제는 안하고 잠시만요 이러고 암것도 안 해… 내가 뭐 잘못했니 답도 느리고 다 들어줬더니만 접속 중이라고 뜨는데도 뭐하자는 거지?
익명_58e4b5·비밀게시판·2026.06.25원래 가격 협상 할랫는데 다른 니뽄인이 계속 끼어들어서 뺏길까바,,, 호다닥 사버려땨!
익명_b4ad3f·비밀게시판·2026.06.25번장에서 안전결제로 물건 샀는데 그 사람이 상품준비 수락도 했어 근데 물건 사고 나서 한 2시간 뒤쯤..? 다시 그 제품을 똑같은 게시물을 올려서 판매하고 있는데 뭘까....... 글도 토씨 하나 안 틀리고 똑같이 올렸어
익명_ab0876·비밀게시판·2026.06.25거지됐는데 왤케 행복할까🥹🥹
익명_4ef3ed·비밀게시판·2026.06.25작가님도 좋으시고 작품도 재밌는데 같은 장르 다른 작품이 인기가 엄청 많음… 그래서 그 작품 팬들이 찍먹; 한다고 이 작품에 한마디씩 함 그게 너무 불쾌하고 그 작품 못 넘는다느니 뭐라느니 그러더라 그거 때문에 다른 작품 팬들 지뢰된 팬 생기고 초반부터 좀 안좋아짐; 이런 적 있는 클깅이들 있어?
익명_8ba509·비밀게시판·2026.06.25내가 cu는 0000점에서 받는데 0000로점도 있다보니까 자꾸 여기로 보내는 사람도 있고 Gs는 cu처럼 이름 동일한 지점도 있는데 거리가 있다보니까 지점 둘다 알려주면 gs 0000점 여기로 보내는 사람 있어서 매번 내가 헷갈리지 않도록 비슷한 지점도 있으니까 꼭 여기로만 보내주세요하고 알려주는데 이번에 어떤 판매자가 헷갈려가지고 집 앞에서 받을거 왕복 30분 걸어가서 받아옴 이런적이 거의 10번은 되는 듯 나만 그런건가? ㅠㅠ
웹툰 (BL, GL, 로판, 판타지 등) 저렴히 판매합니다 자세한 사진 말씀하시면 드리며 당일 구매 가능한 것과 구매에 1주일 소요되는 품목 있으니 채팅으로 알려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당일 구매 가능 목록 • 아기 다람쥐가 다 잘해요 • 다음의 폭군 중 친아빠를 고르시오 • 시한부라서 흑막의 며느리가 되었는데 • 이상하고 아름다운 • 그녀의 심청 • 마족의 계약 • 녹두전 • 폭군에게는 악녀가 어울린다 • 징벌 소녀 • 인소의 법칙 원하시면 갠톡주세요.
익명_64e850·비밀게시판·2026.06.24하아.. ㅠㅠ 언제 재판 나올지도 모르겠고.. 나와도 내가 갖고싶은 둘 조합으론 안 나올 것이고..(세트로 나온게 아님) 재판 예약해도 또 엄청 기다려야하고.. 근데 또 플미로 막 6만원에 가까운 돈 주고 사는건 오바같고 하 ㅠㅠㅠㅠ
익명_ae42f4·비밀게시판·2026.06.24클랙 돌아다니다가 이타백 매물도 없고 잇어도 너무 비싸서 다이소에서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만들어 본 사람 잇어 ?
익명_389126·비밀게시판·2026.06.24귀칼 굿즈 자주 자랑하던 깅인뎅 요리이치 사넴 무이 이구로면 풀컴프야!! 근데 요리이치랑 사넴은 매물도 매물인데 가격이 ㅠㅠㅠ 다 모을 수 이쓰까...~~
익명_6d6bd3·비밀게시판·2026.06.24제에발 구매 전에 연락달라고 상점글이고 판매글이고 적어뒀는데 물건 그냥 구매해가셔서 누군가 보자 하니 라쿠펀이더라고; 그 라쿠펀과 대화 가능한 시간대가 내가 일때매 아예 못 보는 시간이라서.. 걍 물건 준비하는 게 나을려나..ㅠㅠ 라쿠펀 얘네 일택만 받는 거 같던데 구매확정 바로 하긴 하는 거지..? 가벼운 지류들 물건 올려둔거 상품 2개 장바구니 기능? 으로 동시에 사간거 같던데 걍 해주는 게 낫겠지..? 일택 경우 나랑 동일권이냐 타권이냐 봐야 하니까 결제 전 연락달라한건데 미치겠다 진짜.. 장바구니 기능 껄로 여러개 상품 준비해야하는 경우 걍 송장 하나로 부치면 되는 거 맞어? 판매자로써 장바구니 기능 쓰는 거는 잘 몰라서..ㅠㅜ
익명_631c9c·비밀게시판·2026.06.24되도 않는 플미, 심한 끼팔, 하자 심한데 원가 판매 등등.. 이런 애들은 왜 안 팔리지 이런 생각 안 하길..^^ㅋㅋㅋㅋ
익명_776180·비밀게시판·2026.06.24나 방금 해봣는데 바로 됨
익명_12148b·비밀게시판·2026.06.24너무 못생겼어.. 볼 때마다 짜증나다 못해 막 화가 나...........................

익명_a392d6·비밀게시판·2026.06.24굿즈 어떤거 사지 둘 중에 뭐사지 이러고 고민하는 사이에 맨날 판매완료 뜸ㅋㅋ큐ㅠㅠ 강제로 돈 아껴서 좋.. 좋다..^^
익명_141f46·비밀게시판·2026.06.24딱히 라노벨에 거부감이 있는건 아닌데 그냥 내가 긴글을 잘 못 읽어 코믹스도 있는데 코믹스는 이미 애니 분량까지 다 나왔다 해서 고민중이야 근데 막상 라노벨 사놓고 안 읽을거 같단 말이야 예전에도 라노벨 원작 사놓고 진짜 한번도 안 읽은적 있어서 더욱 생각만 하게 되네..
가격은 2.3 구성은 시노와 렌 2권, 이별비 1,2권, 내연무 1권 구매 할거면 상점 내 상품 문의나 댓글 와줘 그리고 시노와 렌 하자 있으니까 확인해줘
배달부·자유게시판·2026.06.23한종류가 많을땐 어케팔아야 하는건가?
익명_9f0c75·비밀게시판·2026.06.23첨 연락은 심지어 새벽 시간대였는데 일하면서 꼬박꼬박 답장 해줫더니 읽씹 하길래 다시 보내니까 저래... ㅋㅋ
익명_94481c·비밀게시판·2026.06.23이길 굿즈 판매중인데 사는 사람이 없네. .. 혹시 없을것 같지만 이번 펀딩 아크릴이랑 마우스 패드 제시가에 살 사람 있어? 미개봉이야 살 사람 답글 보내줘
익명_f57f57·비밀게시판·2026.06.23내가 여태껏 애니 작화는 마음에 드는데 원작 작화는 마음에 안드는 장르들을 팠었거든..? 이 때는 굿즈 살 때 원작 굿즈 모으고싶은데 너무 못생겨서 싫다 ㅠㅠ 이랬능데 새장르는 원작 작화는 너무 마음에 드는데 애니 작화가 개큰불호인거야.. 그러고 굿즈 매입 하려고 보니까 살 굿즈가 없어........ㅋ 진짜 복에 겨워 살았단 것을 느꼈다 하하하
익명_89e0fb·비밀게시판·2026.06.23내 위시 뱃지 올라왔길래 봤는데 3.0인거야 그래서 이 사람 괜찮나 싶어서 프로필 들어갔는데 똑같은 뱃지 구함글을 올려놨더라고..? 근데 구하는 금액은 2.0~2.2로 써놨어 아직 구매한다는데 이게 뭐야..ㅋㅋㅋㅋ
익명_aaeb1b·비밀게시판·2026.06.23이제 사넴 시노부만 사면 내 목텔바 위시는 끗!!! 월급날에 바로 간드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