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댓글, 좋아요, 저장은 앱에서 이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댓글, 좋아요, 저장은 앱에서 이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d·자유게시판·2026.06.29원피스 굿즈 나눔합니다. 택배비만 받음 하나는 비공식 엽서 3장 (커플링 엽서입니다. ㅈㄹㅅ) 나머진 공식 러버마스 6종 엽서북 총 20장이나 9장 제외하여 11장만 있음 개봉한것도 있지만 실사용은 안 했어요. 나눔이라 상품 상태 신경쓰지 않는 분만 바로 연락주세요. 챗으로 상품 사진 따로 보내드릴게요.
저는 현재 현생이 최근 들어 바빠져서 장르에 애정을 쏟을 상황이 아니라 트위터도 끊고 자연스럽게 덕질도 놨어요 근데 장르에 애정이 떨어진거나 한건 아니고 덕질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닌거라 여전히 좋아하고 덜 바빠지면 다시 시작할 것 같은데 다들 그럴때도 굿즈 공구라든가 구매는 계속 하시나요?? 제가 미자라 휴덕 후 돌아왔을 때 플미 때문에 사기 힘들까봐 이런 걱정이 드는 것 같아요ㅜ
익명_b27eed·비밀게시판·2026.06.29교환자분이랑 500원& 무료배송 설정해두고 교환했는데 알고보니 서로 안심번호로 해뒀더라구 안심번호로 해둬도 편의점측에사 연락 잘 오나?? 혹시 배송 문제생길까봐 걱정이라서..ㅠㅠ 수령 잘 가능한거 맞지..?
대청소하며 나온 자잘한 사카데이 굿즈 정말 자잘하고.. 기스있는것도 있고해서.. 나눔하려합니다. (진짜 별로없어요.. ;∀;) 택배값은 받아요
익명_f71fd9·비밀게시판·2026.06.28아무리 봐도 지금은 6월28일데. 👾미래에서 주문이 왔습니다만!👾 이런건 어디에 어떻게 문의 드려야 수정될까요? 껄껄껄
익명_b46585·비밀게시판·2026.06.28굿즈 살때마다 죽을 맛.. 근데 못 가지면 더 죽을 것 같아서 햄들어
익명_52859f·비밀게시판·2026.06.28X가 내 계정 잠금 계속 안 풀어주는데 아이폰 보면 그 암호 볼수있는 기능있잖아 그거 봐보니까 해킹 위험성 있다했나 이미 노출 되었나 해서 그 틋타 계정 비활성화하던 계정 비번 바꾸던 해야하는데 아무리 이의제기 보내도 잠금 안 풀어주고 몇번이고 재로그인해도 잠겨있다는데 우째야 해? 그저 리트윗이랑 마음 미친듯이 찍고다는 거 말고 없는데 구독계였다고!! 해킹 위험성 있다해도 처 안들어줘 ㅅㅂ 어쩌냐 진짜 그 트위터 계정 이메일이 내가 자주 쓰는 거라서 급한데

익명_342a45·비밀게시판·2026.06.28클랙에서 잘 안 팔아봐서 모르겠다만 불량 구매자나 도라이들 많니.?. 번장에서 별별 도라이들에게 하도 시달려서 좀 걱정이네 만일 팔린다고 해도 음^^ + 클랙 안전결제도 번장처럼 수수료 나오는 거야? 판매자가 판매수락해서 팔리는 구조인건지라던지.. 번장은 연락주고 구매하라 해도 막 결제하는 분들이 한둘이 아니다보니 클랙은 어떤가 해서
익명_a3aeca·비밀게시판·2026.06.28구매 확정해준다면서 빨리 안해주는 거는 뭐하자는 거? 잘 받았으면 구매확정해달라 했는데 알겠다고 답 주곤 몇시간 째 안하는 중^^ 일택이라 도착한건 아는데 하
익명_b17e91·비밀게시판·2026.06.28소원의 아스트로 전권 다 사버려서 읽어보려하거둔 난 아직 도리벤 다 못 읽었는데 지금 소원의아스트로 읽으면 헷갈릴 거 같아? 아니면 비슷하게 전개된다든가, 도리벤을 다 읽어야 이해되는 내용이 있어? 이스트에그 같은 거!
익명_25343d·비밀게시판·2026.06.28엄청 좋은 굿즈 나눔 하는 건 아니고 지류라서 좀 민망하긴 하지만 나눔 열어볼까 해서 다만 지류라서 구겨질 가능성 때매 포장 할 때 뭐 덧대고 꼼꼼하게 포장해야 할 거 같은데 나눔 비용 얼마 받아야 하나 싶다 그래도 반택비는 받고 진행할까 싶은데
익명_839d03·비밀게시판·2026.06.28번장은 그나마 요새 간간히 팔리긴 하는데 클랙에도 올려둬야하나 싶어서
익명_c45a2c·비밀게시판·2026.06.28룩업이나 디오라마 같이 제품군은 같은데 장르만 다른건 어떻게 전시하는게 더 나을까?? 룩업/디오라마끼리 모아두기 vs 장르별 굿즈존에 따로 전시하기
익명_538e7f·비밀게시판·2026.06.28혘재 11500엔 정돈데 걍 살까•••
무지랑이·덕질 피드·2026.06.28요즘 저의 장르 입니다 :)

익명_cb4a7e·비밀게시판·2026.06.28소액사기를 2건 당했는데 신고도 애매하고 더치트 올려도 소용이 없고 하...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ㅠㅠ
익명_c41a56·비밀게시판·2026.06.28이맛에 피규어 피규어 하는구나
웹툰 (BL, GL, 로판, 판타지 등) 저렴히 판매합니다 원하시면 갠톡주세요.
익명_b04670·비밀게시판·2026.06.28안되던디ㅜ
익명_e965cb·비밀게시판·2026.06.28구매하려는데 같이 살 클깅이있을까.? 일괄로 15만원에 파는데 5만원정도씩이면 괜찮을것같더라고.. 물론 플미가있긴한데.!ㅠ +재관이 남았어!! 원하면 계정알려줘! 내가 찾아갈게!
리비아22·자유게시판·2026.06.28안되는걸까요ㅠ
익명_5986aa·비밀게시판·2026.06.28님들 들어보셈 내 친구 생일이라 친구가 가챠좋아해서 가챠여러개 사줌 얘가 인기캐 좋아해서 한국 가챠 가격 개난리난건 알지? 그래도 좋아하면 좋지~ 하고 4개 정도 사줬음 2만원 당연히 훌쩍넘음 ㄱㄷ 내친구 내 생일되니까 만원하는거 나한테 보여주면서 이거 사줄까?함 그럴수잇음 내가좋아하는캐릭터거든 근데 갑자기 아 너무 비싸네 엥? 심지어 가챠 2개임 난 4개줌 이놈아 일단ㅇㅋ 나는 원래 가격같은거별로 따지고싶지않은데 웃긴게 이 다음이거든요 얘가 내 생일 한달뒤에 케이크를 만들어줌 만들기 전에 야 너 생일선물로 케이크줘도됨? 너가 좋아하는 캐릭터 들어간거 주문제작하려고 와씹진짜오?개야르 ㅁㅊ거 주문제작케이크? 대박아님? ㅈㅉ 고맙게 생각하고있었음 참고로 크게 싸운 친구는 아니고 그냥 편한 친구사이정도임 근데 케이크를 줬는데 진짜 애기들이 만든 케이크아시조? 직접 만들었데요 아니 이런말하기미안한데 맛도없음 아니 진짜 정성? 너무 고맙지 근데 이건아니지 케이크를 줄거면 제대로 만들던가 무슨 ㄹㅇ 빵에다가 생크림만 올리고 레터링도 아님 고양이 표정? 그런거 하나그려둠 아니 뭔 주문제작이야이게 니가쳐만든거지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지금까지 선물안주고있거든요 근데 걔한테가서 설마저번그케이크가선물이였어?이건너무 싸가지없는거같고 그냥 넘어가자기에는.. 씁 제가 원래 주변친한애들 잘 챙겨주고 사주고 그러는데 이런애들볼때마다 가끔씩 현타옴 물론 이런일생기고난이후로는 선물안줍니다 호구는 아니에여 그때는 좋은앤줄알앗지
익명_b4459e·비밀게시판·2026.06.27생일상이나 굿즈같은거 찍을때 막 보라,하양,분홍 빛으로 보정하는거 무슨 앱 같은걸로 하는거야?? 생일상 찍었는데 보정하면 이쁠거 같아서 보정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
익명_0610cb·비밀게시판·2026.06.27진짜 급해..ㅠㅠ내가 잠시 집을 비워서 수령이 어려울거같은데 늘리는법 없나?ㅠㅠ원랜 친구한테 부탁하려고 햇는데 내가 받는 편의점이랑 친구집이랑 좀 멀어서 부탁하기가 넘 미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