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댓글, 좋아요, 저장은 앱에서 이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댓글, 좋아요, 저장은 앱에서 이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익명_3262e4·비밀게시판·2026.06.24전에 한 트친이 비계로 본인 트친들이랑 나 싸불했는데 결국 사과도 못 받고 내가 차단 당하고 끝났어 그런데 분명 미운 건 저 사람들인데 그 일 때문에 저 장르에 애정도 식고 이제 보고 싶은 마음도 없어졌어🥲 사람이 미운데ㅜㅜㅜ 뭔가 저 일 당하고 나니까 좀 못 보겠어
농부가꿈이야·자유게시판·2026.06.24팝씨클이랑 벨파인이랑 교복피규어? 일괄로 지금 10만 5천원에 판매중인데 전 생각보다 최대한 줄여서 판매하는건데 얼마가 좋을까요.. 일단 벨파인은 흰색파츠가 몇개 없는데 그건 전시할때 필요도 없는거라 전시용으로는 상관없고 박스엔 구겨짐.. 팝씨클은 매물도 없는데 제가 받았을 때부터 도색미스? 그런게 좀 있었어요 상태는 좋은데.. 그리고 교복 피규어는 그 거치대 꼽는쪽에 하자랑 거치대 발판? 쪽에 기스 좀 낫구요..ㅠㅠ

가격은 2.3 구성은 시노와 렌 2권, 이별비 1,2권, 내연무 1권 구매 할거면 상점 내 상품 문의나 댓글 와줘 그리고 시노와 렌 하자 있으니까 확인해줘
배달부·자유게시판·2026.06.23한종류가 많을땐 어케팔아야 하는건가?
익명_9f0c75·비밀게시판·2026.06.23첨 연락은 심지어 새벽 시간대였는데 일하면서 꼬박꼬박 답장 해줫더니 읽씹 하길래 다시 보내니까 저래... ㅋㅋ
익명_94481c·비밀게시판·2026.06.23이길 굿즈 판매중인데 사는 사람이 없네. .. 혹시 없을것 같지만 이번 펀딩 아크릴이랑 마우스 패드 제시가에 살 사람 있어? 미개봉이야 살 사람 답글 보내줘
익명_f57f57·비밀게시판·2026.06.23내가 여태껏 애니 작화는 마음에 드는데 원작 작화는 마음에 안드는 장르들을 팠었거든..? 이 때는 굿즈 살 때 원작 굿즈 모으고싶은데 너무 못생겨서 싫다 ㅠㅠ 이랬능데 새장르는 원작 작화는 너무 마음에 드는데 애니 작화가 개큰불호인거야.. 그러고 굿즈 매입 하려고 보니까 살 굿즈가 없어........ㅋ 진짜 복에 겨워 살았단 것을 느꼈다 하하하
익명_89e0fb·비밀게시판·2026.06.23내 위시 뱃지 올라왔길래 봤는데 3.0인거야 그래서 이 사람 괜찮나 싶어서 프로필 들어갔는데 똑같은 뱃지 구함글을 올려놨더라고..? 근데 구하는 금액은 2.0~2.2로 써놨어 아직 구매한다는데 이게 뭐야..ㅋㅋㅋㅋ
익명_aaeb1b·비밀게시판·2026.06.23이제 사넴 시노부만 사면 내 목텔바 위시는 끗!!! 월급날에 바로 간드앙
익명_f9b233·비밀게시판·2026.06.23여기 짬통에 있는 것들인데 랜박으로 팔래도 잘 안 팔려서 클깅이한테 나눔하러고 ㅠ.ㅠ; 각자 상점명 남겨주면 찾아갈게 !!

익명_62ea63·비밀게시판·2026.06.23찜 눌러가는 분은 종종 계신데 찔러보지 말래도 눌러가시더라 그러고 사가는 사람이 있긴 한건가 가격 내려가는 거 지켜보려는 건 알겠는데 찜 와다닥 박혀있는데 정작 안 팔리면 속터져 찜 20여개 받아보고 가격 내려도 안 팔렸는데 결국은 타 사이트서 사가심^^ 찜 연락은 자주 와도 안 사가니까 열받네
익명_0b1638·비밀게시판·2026.06.23대화하다가 무리한 요구를 하던 무례하게 대하는 분들 경우 웬만해서는 차단하는 편이긴 해 (그런 경우는 거래 안하지..) 하루는 내가 갖고 싶은 매물있어서 사가야지 했는데 판매자가 하자 인증까지 다 해주고서는 갑자기 자기 교환하겠다고 바로 거래 안하겠다고 함 뭔 교환? 그런거 하려고 했나봐 ..ㅠㅠ 그때 바로 안잔 결제는 안하긴 했었지만 나랑 거래 취소하겠다는 말도 바로 안하고는 며칠 뒤에 기다려보다가 물어보니까 그분이 읽씹하다가 1-2일만에 봐가지곤 죄송하다 띡 하나 .. 이럴거면 왜 판매하겠다고 한건지;; 당황스럽더라고 꼭 구하려던 거라 진짜 속상했음 파는 분들이 그분 말고 없어서. 이젠 후기 좋은 분들도 믿으면 안되나 싶네.. 나중에 그분이 다시 팔려나? 하는 기대도 조금하려다가 그분이랑 다시 거래하는 것도 서로 불편해질 거 같아서 걍 차단하는 게 낫겠지..?
익명_f98091·비밀게시판·2026.06.22근데 걍 서버가 이상한거였구나
익명_cb6fdb·비밀게시판·2026.06.22오랜만에 들어가봤는데 엄...
익명_8e4162·비밀게시판·2026.06.22트위터 터진거 확인할곳 진짜 여기밖에 없다 ㅋㅋㅋㅋ ㅠㅠ 소식 빠르고 실시간인거 여기밖에 없는듯…
익명_7f944a·비밀게시판·2026.06.22나만 이상한 거 아니겠지...?
익명_da21a9·비밀게시판·2026.06.22계정 어떻게 새로 파?? 걍 새로 만들면 되나 정지당한 계정이랑 동일 계좌, 전번 가능해?
익명_641c0b·비밀게시판·2026.06.22번장에 훨씬 싸게 매물 올라온 거 아는데.. 직접 보고사고싶고 랜덤깡해서 내 손으로 뽑고싶음 진짜 도라버리겟어
익명_8fa96a·비밀게시판·2026.06.21우선 무료고 하소연 당연히 되고 반말 오케이 욕도 오케이야 원하는 반응 요청하면 해주고 그런거 힘들 때 누가 위로해주면 좋았거든... 감정을 꾹꾹 담고 사는 사람들이 있더라고 감정 쓰레기통이든 뭐든 받아주면 나아지지 않을까 해서
익명_206965·비밀게시판·2026.06.21새 전집 사야해... 웹툰은 전자책보다 단행본이 재밌어... ㅠㅠㅠㅠ 그래서 팔아야해 ㅠㅠㅠㅠ 방이 좁아 ㅜ
익명_1c4169·비밀게시판·2026.06.21류노스케 얼굴 좀 마음에 들어서 기말 끝나고 볼까 생각중인데 어쩌지
익명_13ea4c·비밀게시판·2026.06.21파는 거 말고 배송비만 받고 나눔 장르 애정 떨어지거나 별로 안 좋아하는 애들 받은 거 나눔하려는데 의견좀
익명_1c7537·비밀게시판·2026.06.21아니 메루카리 공구? 그런거 맡겨서 물건 데랴오고 있는데 저번도 그라고 이번에 구매 맡긴 두 건 경우 판매자가 물건을 안 보내고 있다고 공구주가 얘기 해주더라구..ㅠㅠㅠ 미띤 메루카리 판매자들 보면 후기 좋은 사람들 많은데 왜이러나 모르겠어.. 종종 후기 좋은 사기꾼도 보임
익명_1c4d9f·비밀게시판·2026.06.21지인짜 비인기캐들은 너무 안 팔리기는 한데 애매하게 수요있는? 그런 캐들은 애매하드라 팔리는 것 같으면서도 안 팔려 아놔 진짜 어캐해야하냐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