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댓글, 좋아요, 저장은 앱에서 이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댓글, 좋아요, 저장은 앱에서 이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익명_64e850·비밀게시판·2026.06.24하아.. ㅠㅠ 언제 재판 나올지도 모르겠고.. 나와도 내가 갖고싶은 둘 조합으론 안 나올 것이고..(세트로 나온게 아님) 재판 예약해도 또 엄청 기다려야하고.. 근데 또 플미로 막 6만원에 가까운 돈 주고 사는건 오바같고 하 ㅠㅠㅠㅠ
익명_5367b3·비밀게시판·2026.06.24사진 업로드가 안되는ㄷ
익명_ae42f4·비밀게시판·2026.06.24클랙 돌아다니다가 이타백 매물도 없고 잇어도 너무 비싸서 다이소에서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만들어 본 사람 잇어 ?
익명_389126·비밀게시판·2026.06.24귀칼 굿즈 자주 자랑하던 깅인뎅 요리이치 사넴 무이 이구로면 풀컴프야!! 근데 요리이치랑 사넴은 매물도 매물인데 가격이 ㅠㅠㅠ 다 모을 수 이쓰까...~~
익명_6d6bd3·비밀게시판·2026.06.24제에발 구매 전에 연락달라고 상점글이고 판매글이고 적어뒀는데 물건 그냥 구매해가셔서 누군가 보자 하니 라쿠펀이더라고; 그 라쿠펀과 대화 가능한 시간대가 내가 일때매 아예 못 보는 시간이라서.. 걍 물건 준비하는 게 나을려나..ㅠㅠ 라쿠펀 얘네 일택만 받는 거 같던데 구매확정 바로 하긴 하는 거지..? 가벼운 지류들 물건 올려둔거 상품 2개 장바구니 기능? 으로 동시에 사간거 같던데 걍 해주는 게 낫겠지..? 일택 경우 나랑 동일권이냐 타권이냐 봐야 하니까 결제 전 연락달라한건데 미치겠다 진짜.. 장바구니 기능 껄로 여러개 상품 준비해야하는 경우 걍 송장 하나로 부치면 되는 거 맞어? 판매자로써 장바구니 기능 쓰는 거는 잘 몰라서..ㅠㅜ
익명_631c9c·비밀게시판·2026.06.24되도 않는 플미, 심한 끼팔, 하자 심한데 원가 판매 등등.. 이런 애들은 왜 안 팔리지 이런 생각 안 하길..^^ㅋㅋㅋㅋ
익명_776180·비밀게시판·2026.06.24나 방금 해봣는데 바로 됨
익명_12148b·비밀게시판·2026.06.24너무 못생겼어.. 볼 때마다 짜증나다 못해 막 화가 나...........................

익명_a392d6·비밀게시판·2026.06.24굿즈 어떤거 사지 둘 중에 뭐사지 이러고 고민하는 사이에 맨날 판매완료 뜸ㅋㅋ큐ㅠㅠ 강제로 돈 아껴서 좋.. 좋다..^^
익명_141f46·비밀게시판·2026.06.24딱히 라노벨에 거부감이 있는건 아닌데 그냥 내가 긴글을 잘 못 읽어 코믹스도 있는데 코믹스는 이미 애니 분량까지 다 나왔다 해서 고민중이야 근데 막상 라노벨 사놓고 안 읽을거 같단 말이야 예전에도 라노벨 원작 사놓고 진짜 한번도 안 읽은적 있어서 더욱 생각만 하게 되네..
자세한 사진 말씀하시면 드리며 당일 구매 가능한 것과 구매에 1주일 소요되는 품목 있으니 채팅으로 알려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당일 구매 가능 목록 - 아기 다람쥐가 다 잘해요 - 다음의 폭군 중 친아빠를 고르시오 - 시한부라서 흑막의 며느리가 되었는데 - 이상하고 아름다운 - 그녀의 심청 - 마족의 계약 - 녹두전 - 폭군에게는 악녀가 어울린다 - 징벌 소녀 - 인소의 법칙 - 원룸조교님
가격은 2.3 구성은 시노와 렌 2권, 이별비 1,2권, 내연무 1권 구매 할거면 상점 내 상품 문의나 댓글 와줘 그리고 시노와 렌 하자 있으니까 확인해줘
배달부·자유게시판·2026.06.23한종류가 많을땐 어케팔아야 하는건가?
익명_9f0c75·비밀게시판·2026.06.23첨 연락은 심지어 새벽 시간대였는데 일하면서 꼬박꼬박 답장 해줫더니 읽씹 하길래 다시 보내니까 저래... ㅋㅋ
익명_94481c·비밀게시판·2026.06.23이길 굿즈 판매중인데 사는 사람이 없네. .. 혹시 없을것 같지만 이번 펀딩 아크릴이랑 마우스 패드 제시가에 살 사람 있어? 미개봉이야 살 사람 답글 보내줘
익명_f57f57·비밀게시판·2026.06.23내가 여태껏 애니 작화는 마음에 드는데 원작 작화는 마음에 안드는 장르들을 팠었거든..? 이 때는 굿즈 살 때 원작 굿즈 모으고싶은데 너무 못생겨서 싫다 ㅠㅠ 이랬능데 새장르는 원작 작화는 너무 마음에 드는데 애니 작화가 개큰불호인거야.. 그러고 굿즈 매입 하려고 보니까 살 굿즈가 없어........ㅋ 진짜 복에 겨워 살았단 것을 느꼈다 하하하
익명_89e0fb·비밀게시판·2026.06.23내 위시 뱃지 올라왔길래 봤는데 3.0인거야 그래서 이 사람 괜찮나 싶어서 프로필 들어갔는데 똑같은 뱃지 구함글을 올려놨더라고..? 근데 구하는 금액은 2.0~2.2로 써놨어 아직 구매한다는데 이게 뭐야..ㅋㅋㅋㅋ
익명_aaeb1b·비밀게시판·2026.06.23이제 사넴 시노부만 사면 내 목텔바 위시는 끗!!! 월급날에 바로 간드앙
익명_f9b233·비밀게시판·2026.06.23여기 짬통에 있는 것들인데 랜박으로 팔래도 잘 안 팔려서 클깅이한테 나눔하러고 ㅠ.ㅠ; 각자 상점명 남겨주면 찾아갈게 !!

익명_62ea63·비밀게시판·2026.06.23찜 눌러가는 분은 종종 계신데 찔러보지 말래도 눌러가시더라 그러고 사가는 사람이 있긴 한건가 가격 내려가는 거 지켜보려는 건 알겠는데 찜 와다닥 박혀있는데 정작 안 팔리면 속터져 찜 20여개 받아보고 가격 내려도 안 팔렸는데 결국은 타 사이트서 사가심^^ 찜 연락은 자주 와도 안 사가니까 열받네
익명_0b1638·비밀게시판·2026.06.23대화하다가 무리한 요구를 하던 무례하게 대하는 분들 경우 웬만해서는 차단하는 편이긴 해 (그런 경우는 거래 안하지..) 하루는 내가 갖고 싶은 매물있어서 사가야지 했는데 판매자가 하자 인증까지 다 해주고서는 갑자기 자기 교환하겠다고 바로 거래 안하겠다고 함 뭔 교환? 그런거 하려고 했나봐 ..ㅠㅠ 그때 바로 안잔 결제는 안하긴 했었지만 나랑 거래 취소하겠다는 말도 바로 안하고는 며칠 뒤에 기다려보다가 물어보니까 그분이 읽씹하다가 1-2일만에 봐가지곤 죄송하다 띡 하나 .. 이럴거면 왜 판매하겠다고 한건지;; 당황스럽더라고 꼭 구하려던 거라 진짜 속상했음 파는 분들이 그분 말고 없어서. 이젠 후기 좋은 분들도 믿으면 안되나 싶네.. 나중에 그분이 다시 팔려나? 하는 기대도 조금하려다가 그분이랑 다시 거래하는 것도 서로 불편해질 거 같아서 걍 차단하는 게 낫겠지..?
익명_f98091·비밀게시판·2026.06.22근데 걍 서버가 이상한거였구나
익명_cb6fdb·비밀게시판·2026.06.22오랜만에 들어가봤는데 엄...
익명_8e4162·비밀게시판·2026.06.22트위터 터진거 확인할곳 진짜 여기밖에 없다 ㅋㅋㅋㅋ ㅠㅠ 소식 빠르고 실시간인거 여기밖에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