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_0b1638
2026.06.23
번장 비매너거래자 차단하는 게 낫나?
41
대화하다가 무리한 요구를 하던 무례하게 대하는 분들 경우 웬만해서는 차단하는 편이긴 해 (그런 경우는 거래 안하지..) 하루는 내가 갖고 싶은 매물있어서 사가야지 했는데 판매자가 하자 인증까지 다 해주고서는 갑자기 자기 교환하겠다고 바로 거래 안하겠다고 함 뭔 교환? 그런거 하려고 했나봐 ..ㅠㅠ 그때 바로 안잔 결제는 안하긴 했었지만 나랑 거래 취소하겠다는 말도 바로 안하고는 며칠 뒤에 기다려보다가 물어보니까 그분이 읽씹하다가 1-2일만에 봐가지곤 죄송하다 띡 하나 .. 이럴거면 왜 판매하겠다고 한건지;; 당황스럽더라고 꼭 구하려던 거라 진짜 속상했음 파는 분들이 그분 말고 없어서. 이젠 후기 좋은 분들도 믿으면 안되나 싶네.. 나중에 그분이 다시 팔려나? 하는 기대도 조금하려다가 그분이랑 다시 거래하는 것도 서로 불편해질 거 같아서 걍 차단하는 게 낫겠지..?
댓글 4

익명_6b3312
2026.06.23
신고 박고 차단 ㄱㄱㄱ

익명_0b1638
2026.06.23
엣 신고도 가능해?

익명_6b3312
2026.06.23
난 억울하다 싶으면 일단 신고는 해바•••

익명_0b1638
2026.06.23
뭐라고 신고를 해야하나..ㅠㅜ 일단 그분이 옵챗 거래 시도한건지 판매제한 당해 계시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