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부가꿈이야
2026.06.24
가격 어느정도가 좋을까요ㅠㅠ

13
팝씨클이랑 벨파인이랑 교복피규어? 일괄로 지금 10만 5천원에 판매중인데 전 생각보다 최대한 줄여서 판매하는건데 얼마가 좋을까요.. 일단 벨파인은 흰색파츠가 몇개 없는데 그건 전시할때 필요도 없는거라 전시용으로는 상관없고 박스엔 구겨짐.. 팝씨클은 매물도 없는데 제가 받았을 때부터 도색미스? 그런게 좀 있었어요 상태는 좋은데.. 그리고 교복 피규어는 그 거치대 꼽는쪽에 하자랑 거치대 발판? 쪽에 기스 좀 낫구요..ㅠㅠ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은 앱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