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_141f46
2026.06.24
최근 재밌게본 애니 원작이 라노벨이야
24
딱히 라노벨에 거부감이 있는건 아닌데 그냥 내가 긴글을 잘 못 읽어 코믹스도 있는데 코믹스는 이미 애니 분량까지 다 나왔다 해서 고민중이야 근데 막상 라노벨 사놓고 안 읽을거 같단 말이야 예전에도 라노벨 원작 사놓고 진짜 한번도 안 읽은적 있어서 더욱 생각만 하게 되네..
댓글 1

익명_c44e4b
2026.06.24
내 인생 작이다 할 만큼 좋아하는거 아니면 애니로 만족하는게 좋을같음 잘 안읽는거면 실제로 사도 안읽게 될 가능성이 커. 나도 그랬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