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_12148b
2026.06.24
아 진짜 괴팔 애니 작화 왜이래ㅋㅋㅋㅋ

57
너무 못생겼어.. 볼 때마다 짜증나다 못해 막 화가 나...........................
댓글 4

익명_d2097e
2026.06.24
괴팔 안봣는데 저건 좀 너무햇다 ㅋㅋㅋ

익명_12148b
2026.06.24
진짜 하이큐 작붕보다 심해 애니 자체가 작붕 오져,,ㅋㅋㅋ큐ㅠㅠ

익명_37668c
2026.06.24
약간 파충류미.? 있으시다...

익명_12148b
2026.06.24
와 진짜로 약간 아동 교육만화에 나오는 파충류 그림체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