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_64e850
2026.06.24
룩업 플미로 사는건 오바겠징
16
하아.. ㅠㅠ 언제 재판 나올지도 모르겠고.. 나와도 내가 갖고싶은 둘 조합으론 안 나올 것이고..(세트로 나온게 아님) 재판 예약해도 또 엄청 기다려야하고.. 근데 또 플미로 막 6만원에 가까운 돈 주고 사는건 오바같고 하 ㅠㅠㅠㅠ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은 앱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익명_64e850
2026.06.24
하아.. ㅠㅠ 언제 재판 나올지도 모르겠고.. 나와도 내가 갖고싶은 둘 조합으론 안 나올 것이고..(세트로 나온게 아님) 재판 예약해도 또 엄청 기다려야하고.. 근데 또 플미로 막 6만원에 가까운 돈 주고 사는건 오바같고 하 ㅠㅠㅠㅠ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은 앱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