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이미지

익명_5986aa

2026.06.28

아니 가챠 선물해주는게 부담스러운가..??

52

님들 들어보셈 내 친구 생일이라 친구가 가챠좋아해서 가챠여러개 사줌 얘가 인기캐 좋아해서 한국 가챠 가격 개난리난건 알지? 그래도 좋아하면 좋지~ 하고 4개 정도 사줬음 2만원 당연히 훌쩍넘음 ㄱㄷ 내친구 내 생일되니까 만원하는거 나한테 보여주면서 이거 사줄까?함 그럴수잇음 내가좋아하는캐릭터거든 근데 갑자기 아 너무 비싸네 엥? 심지어 가챠 2개임 난 4개줌 이놈아 일단ㅇㅋ 나는 원래 가격같은거별로 따지고싶지않은데 웃긴게 이 다음이거든요 얘가 내 생일 한달뒤에 케이크를 만들어줌 만들기 전에 야 너 생일선물로 케이크줘도됨? 너가 좋아하는 캐릭터 들어간거 주문제작하려고 와씹진짜오?개야르 ㅁㅊ거 주문제작케이크? 대박아님? ㅈㅉ 고맙게 생각하고있었음 참고로 크게 싸운 친구는 아니고 그냥 편한 친구사이정도임 근데 케이크를 줬는데 진짜 애기들이 만든 케이크아시조? 직접 만들었데요 아니 이런말하기미안한데 맛도없음 아니 진짜 정성? 너무 고맙지 근데 이건아니지 케이크를 줄거면 제대로 만들던가 무슨 ㄹㅇ 빵에다가 생크림만 올리고 레터링도 아님 고양이 표정? 그런거 하나그려둠 아니 뭔 주문제작이야이게 니가쳐만든거지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지금까지 선물안주고있거든요 근데 걔한테가서 설마저번그케이크가선물이였어?이건너무 싸가지없는거같고 그냥 넘어가자기에는.. 씁 제가 원래 주변친한애들 잘 챙겨주고 사주고 그러는데 이런애들볼때마다 가끔씩 현타옴 물론 이런일생기고난이후로는 선물안줍니다 호구는 아니에여 그때는 좋은앤줄알앗지

댓글 2

프로필 이미지

익명_aec1fd

2026.06.28

이건 너무하긴 했다 난 손재주 일도업는데 저정도는 나도만들 듯 정성이 담긴 선물이 들어간 게 중요하다 하지만 ㄹㅇ 저건 제삼자사 봣을 때 정성도 없는 거 같음

프로필 이미지

익명_5986aa

2026.06.28

아니그래도 3년된친구라 열심히 챙겨줬는데ㅠㅡㅠ 서운한건 어쩔수없나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