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_e965cb
2026.06.28
내가 괴출 중고인형을
32
구매하려는데 같이 살 클깅이있을까.? 일괄로 15만원에 파는데 5만원정도씩이면 괜찮을것같더라고.. 물론 플미가있긴한데.!ㅠ +재관이 남았어!! 원하면 계정알려줘! 내가 찾아갈게!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은 앱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익명_e965cb
2026.06.28
구매하려는데 같이 살 클깅이있을까.? 일괄로 15만원에 파는데 5만원정도씩이면 괜찮을것같더라고.. 물론 플미가있긴한데.!ㅠ +재관이 남았어!! 원하면 계정알려줘! 내가 찾아갈게!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은 앱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