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_cb4a7e
2026.06.28
다들 소액사기 어떻게 해결해?
64
소액사기를 2건 당했는데 신고도 애매하고 더치트 올려도 소용이 없고 하...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ㅠㅠ
댓글 3

익명_aa213b
2026.06.28
얼마나 소액인데?? 나도 지금 2만원 정도 가량 사기 당한 것 같아ㅋㅋㅋ큐ㅠㅠㅠ

익명_cb4a7e
2026.06.28
건마다 1.0 사기 당했어ㅠㅠ

익명_aa213b
2026.06.28
나랑 비슷하구나 ㅠ 하 난 내일까지 연락 없으면 그냥 신고한다고 하고 더치트 등록 핰 다음에 상점 신고하규 걍.. 로또 4장 당첨 안된셈 치려고 ㅠ 짜증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