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이미지

익명_25343d

2026.06.28

요새도 나눔 열리나?

60

엄청 좋은 굿즈 나눔 하는 건 아니고 지류라서 좀 민망하긴 하지만 나눔 열어볼까 해서 다만 지류라서 구겨질 가능성 때매 포장 할 때 뭐 덧대고 꼼꼼하게 포장해야 할 거 같은데 나눔 비용 얼마 받아야 하나 싶다 그래도 반택비는 받고 진행할까 싶은데

댓글 6

프로필 이미지

익명_78fa41

2026.06.28

나눔 받는 입장에선 반택비만 받는게 젤 좋긴해

프로필 이미지

익명_25343d

2026.06.28

앗 글코만 다른 거 물어볼 거 있는데 당발 방식 어느게 나아? 웬만해서는 선착순이 나을 거 같긴 한데 내가 현생때매 바빠서 바로바로 확인 어렵거나 만일에 한해서 당발자가 안 보면 우짜나 해서

프로필 이미지

익명_78fa41

2026.06.28

바쁜거 미리 안내해두고 선착순대로 ㄱㄱ

프로필 이미지

익명_25343d

2026.06.28

아 그게 나을려나? 사람들 많이 안 찾아올까봐 걍 기간 넉넉하게 두고 주말에 뽑아야 하나 했는데

프로필 이미지

익명_78fa41

2026.06.28

빨리 빨리 처분하고 싳음 내가 말한게 낫지 기간 상관없음 넉넉하게 해

프로필 이미지

익명_25343d

2026.06.28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