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_b46585
2026.06.28
몸값 비싼 최애 파는 클깅이들은.. 어떻게 살고있니...
21
굿즈 살때마다 죽을 맛.. 근데 못 가지면 더 죽을 것 같아서 햄들어
댓글 4

익명_f67808
2026.06.28
아진짜 죽을 맛이야 한 평생 마이너만 잡다가 메이저 장르만 파면 인기캐를 잡아서... 뭔 뱃지를 2만원에 사고 아크릴은 하나에 8~10주고 사...ㅋㅋ 근데 못사면 진짜 죽을 거 같아서 울면서 이타백 만들고 다니고 잇어..ㅎㅎ

익명_467087
2026.06.28
난 내 캐가 분명히 고인일텐데! 비중 적은 앤데도! 엄청난 인기 탓에 메이저 장르라고 한들 내 최애 예전 굿즈는 구하기 힘들더라구ㅠㅠ 올해 내 캐 굿즈가 마침 미친듯이 나와주고 있어서 울면서 열심히 쟁이고 있다

익명_9796a1
2026.06.29
난 차라리 매물은 있어도 몸값이 비싸면 n년뒤? 살 수 있기라도 하지 작은 키링,뱃지같은 작은 굿즈들이 다들 소장만해서 아예 몇년을 기다려도 매물이 잘 안 올라오는게 더 고통이던데 나만 그런건가? ㅜㅜ

익명_9796a1
2026.06.29
이런 물품은 재판을 기다려봐야 하는건가...